라붐 소연,KBS '저글러스' OST 참여 '코스믹
라붐 소연,KBS '저글러스' OST 참여 '코스믹
  • 최성욱 기자
  • 승인 2017.12.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붐 소연

 

[오뉴스 최성욱 기자]

라붐의 소연이 KBS 드라마 ‘저글러스’의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라붐의 소연은 오는 4일 첫 방송예정인 KBS2 월화 드라마 ‘저글러스: 비서들’ OST Part1 ‘코스믹 걸'로 참여하며 오는 5일 오후 6시 국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라붐의 소연이 참여한 저글러스 OST ''코스믹 걸‘은 신나는 레트로 팝 장르의 노래로 샤이니, 스탠딩에그, 김규종 등과 호흡을 맞춘 프로듀싱 팀’어깨깡패‘가 참여했으며 소연은 '코스믹 걸‘을 통해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차세대 아이돌 보컬리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드라마 '저글러스'는 신이 내린 처세술과 친화력으로 프로서포터 인생을 살아온 여자와 타인의 관심과 관계를 전면 거부하는 철벽 형 남자가 비서와 보스로 만나 펼치는 관계역전 로맨스이다. 출연 배우로 백진희, 최다니엘, 강혜정, 이원근 등이 '케미 최강 라인업'을 결성해 방영 전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라붐의 소연은 그 동안 MBC 드라마’병원선’에서는 여주인공 ‘하지원’의 메인OST에 참여했으며, KBS1 ‘우리집 꿀단지’ 등 각종 OST를 통해 라붐의 메인보컬로서 폭발적인 가창력과 다양한 감정으로 보컬실력을 뽐내고 있으며 특히 내년 1월 12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매직 어드벤처’의 주인공 '올리비아' 역으로 캐스팅, 차세대 아이돌 보컬리스트로 발돋움 하고 있다.

 

최성욱 기자 schonchoi@

최성욱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