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안인선, 세계가 인정한 각선미 화보 공개
머슬마니아 안인선, 세계가 인정한 각선미 화보 공개
  • 고영복 기자
  • 승인 2017.12.2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제공 = 맥스큐     

 

 

[오뉴스 고영복 기자] 차세대 ‘머슬퀸’ 머슬마니아 안인선의 헬스 남성지 ‘맥스큐’ 12월호 화보가 공개되었다. 안인선은 지난 11월 17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골든너겟 호텔에서 열린 ‘2017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아메리카 위크 엔드’ 커머셜 모델 4위를 수상하며 국내에 물론 세계가 인정한 여신으로 자리매김했다.

 

운동으로 꽃피운 여신 ‘플라워 인 마이 라이프(Flower in My Life)’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안인선은 열정의 아이콘 ‘칼라걸’로 분해 ‘넘사벽’ 각선미와 여신 몸매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 자료제공 = 맥스큐   

 ▲ 자료제공 = 맥스큐   

 

▲ 자료제공 = 맥스큐  


 

맥스큐 관계자는 “12월호 화보는 땀과 열정으로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꽃피운 머슬마니아 여신 4인방의 매력을 극대화 하는 데 주력했다”면서 “안인선 선수는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고 전했다.

 

2017년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 여신 4인방 김시아, 안인선, 이휘진, 윤혜주가 표지를 장식한 맥스큐 12월호는 현재 전국 중대형 서점과 인터넷 서점에서 절찬리 판매중이며, 단백질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에서는 이들 4인방을 모델로 12월 18일부터 국내 최대 오픈마켓 지마켓(G마켓)에서 다이어트패키지 할인전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지마켓 할인전에 참여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품절’ 대란을 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는 2018년 맥스큐 비키니 탁상용 캘린더(1만5천원 상당)를 증정해 인기다.

고영복 기자 dwmnewsman2017@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