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이휘진 수영장 화보 보고, 비키니 캘린더 공짜로 받고… 수지 맞았네!
머슬마니아 이휘진 수영장 화보 보고, 비키니 캘린더 공짜로 받고… 수지 맞았네!
  • 고영복 기자 glory7777@naver.com
  • 승인 2017.12.30 2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제공 = 맥스큐     

 

 

[오뉴스 고영복 기자] ‘하지원을 닮은 그녀’ 머슬마니아 이휘진의 수영장 화보가 공개되었다. 이휘진은 지난 9월에 열린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커머셜 모델 그랑프리와 피트니스 챔피언 등 2관왕을 수상하며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급부상 중이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 1월호 커버걸로 선정된 그녀는 무용과 운동으로 다져진 유연한 몸매와 당닫한 포즈, 사랑스러운 미소로 차세대 건강 미인으로서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공개된 화보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촬영한 사진으로 범접할 수 없는 몸매와 미모로 현지인들의 관심 또한 높았다는 후문이다.

 

▲  자료제공 = 맥스큐     

▲  자료제공 = 맥스큐 


 

맥스큐 관계자는 “1월호 커버걸 이휘진의 화보는 건강 미인으로서의 다양한 매력을 어필하는 데 주력했다”면서 “예스24, 인터파크에서 맥스큐 1월호 한정판을 구매하면 품절 대란을 일으킨 비키니 탁상용 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전했다.

 

한편 맥스큐에서는 새해 운동계획을 세우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정기구독 신청 시 최대 50& 할인 혜택은 물론 5명을 추첨해 스켈리도 롱패딩(27만원 상당)을 선물로 증정하는 2018 새해 기운차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인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