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군 장병 여러분, 4월에 만나요”… 맥스큐 4월호 표지 선공개
“국군 장병 여러분, 4월에 만나요”… 맥스큐 4월호 표지 선공개
  • 고영복 기자
  • 승인 2018.03.20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 고영복 기자] = 국내 최고의 헬스 남성지 ‘맥스큐’ 4월호 표지가 선공개되었다. 4월호 표지 모델은 특이 직업 참가자로 이슈가 된 머슬마니아 라이징스타 4인방 김인선, 김태린, 김효진, 최미진과 탤런트 이훈. 국방부 우수 정기간행물로 선정된 ‘맥스큐’ 4월호는 2가지 버전으로 출간되며, 온•오프라인 서점 판매용 표지는 라이징스타 4인방이, 전군 배포용 표지는 탤런트 이훈이 표지를 장식한다.

 

서점 판매용 커버걸로 낙점된 김인선, 김태린, 김효진, 최미진은 2018년 머슬마니아의 캐치프레이즈인 ‘라이징스타’를 콘셉트로 표지 및 화보 촬영을 진행, 피트니스와 비키니 두 가지 테마로 머슬마니아 여신다운 명품 몸매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인선(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코리아 챔피언십에서 커머셜모델 톨 5위)은 직업 ‘모델’로서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전직 ‘미스코리아’인 김태린(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스포츠모델 톨 2위)은 빼어난 미모로 관심을 끌었다. 김효진(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미즈비키니 5위)은 ‘밸리댄서’이자 요가강사로 활동중이며, ‘치어리더’ 최미진(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 패션모델 톨 2위)은 치어리더계의 유인나로 정평이 나 있다.

전군 배포용 커버맨으로 낙점된 탤런트 이훈 역시 도전의 아이콘답게 유도를 콘셉트로 다양한 유도 트레이닝과 역경을 극복한 스토리를 진솔하게 풀어내 출간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맥스큐 관계자는 “4월호는 2018년 머슬마니아의 캐치프레이즈처럼 ‘라이징스타’를 발굴하고 숨은 매력을 최대한 어필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머슬마니아 라이징스타 4인방과 이훈 씨의 화보 미공개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맥스큐 4월호는 3월 26일에 출간되며, 국방부 우수 정기간행물 선정을 기념해 최대 50% 할인 혜택과 넘버원 단백질 보충제 스포맥스 머슬쉐이크, 오쿡 그릴 닭가슴살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머슬마니아 오리엔트 챔피언십은 오는 4월 27~28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개최되며, 2차 최종 참가신청은 3월 31일에 마감한다.

 

고영복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