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최동욱(SE7EN)-이창섭(BTOB)’, 뮤지컬 ‘도그파이트’ 출연 확정. “한국 초연 뮤지컬” 기대감 UP
손호영-최동욱(SE7EN)-이창섭(BTOB)’, 뮤지컬 ‘도그파이트’ 출연 확정. “한국 초연 뮤지컬” 기대감 UP
  • 심재혁 기자
  • 승인 2018.04.20 0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 심재혁 기자] = 전 세계 뮤지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도그파이트’의 캐스팅 라인업이 공개됐다.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도그파이트’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신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으로 지난 2012년 오프브로드웨이에서 초연, 평단의 호평과 흥행으로 유럽, 호주, 일본까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버드레이스’ 역에는 손호영과 최동욱(SE7EN), 이창섭(BTOB)이, ‘로즈’역에는 정재은과 양서윤이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또한 ‘볼랜드’ 역의 김보강과 이해준이, ‘번스타인’ 역의 유현석, 선한국, 김태규가 친구 ‘버드레이스’와 최고의 케미를 선보이며 재미를 더 할 예정이다.
 
특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은 지난 2017년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위대한쇼맨’의 작곡가로 사랑 받고 있으며, 그들의 음악으로 가득 찬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로맨틱한 선율과 흥겨운 음악의 조화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도그파이트'는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탄탄한 이야기 구성과 더불어 관객들을 매료시키는 아름다운 음악에 호평을 받고 있다.

 

고급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떠오르는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1960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갇혀진 여성상에 새장속의 새가 되어버린 소녀와 결코 장난이라고 할 수 없는 게임 ‘도그파이트'. 그녀에게 상처를 준 그의 사과, 그가 준 상처를 당당하게 이겨내는 소녀의 모습을 통해 그들의 만남이 단지 로맨스라고 하기엔 부족한 성장의 드라마가 될 것이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는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개막에 앞서 오는 4월 23일 오후 2시에 티켓 오픈이 진행되며, 인터파크(1544-1555)와 예스24(1544-3800), 하나티켓(1577-1233), 티켓링크(1588-7890)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문의 02-744-4331)

 <자료제공 - ㈜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심재혁 기자 j-brigh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