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탁(레인즈), ‘부잣집 아들’ OST 참여 확정
주원탁(레인즈), ‘부잣집 아들’ OST 참여 확정
  • 심재혁 기자
  • 승인 2018.04.25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 심재혁 기자] = 주원탁(레인즈)이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여섯 번째 OST에 참여한다.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극본 김정수, 연출 최창욱, 이관희 프로덕션 제작)의 여섯 번째 OST ‘Treasure’가 오는 2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지난해 4월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주원탁이 ‘부잣집 아들’의 여섯번째 OST에 참여한다. 주원탁은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 당시 남다른 가창력과 뛰어난 춤실력으로 주목 받았으며 방송 이후 그룹 레인즈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이번 ‘부잣집 아들’ OST가 데뷔 이후 처음 솔로로 참여한 OST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OST제작사 KG컴퍼니 측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전혀 피곤한 기색 없이 즐겁게 녹음을 마쳤다”라며 “특유의 밝은 에너지가 곡에서도 묻어나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주원탁은 지난해 4월 Mnet의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주원탁은 ‘프로듀스 101 시즌2’를 통해 데뷔한 그룹 ‘워너원’과 ‘JBJ’에 이어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멤버들로 구성된 그룹 ‘레인즈’의 멤버로 활약 중이다.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거액의 빚을 유산으로 상속받은 후 아버지의 명예를 위해 빚 갚기에 고군분투하는 부잣집 아들 황태자 '이광재'(김지훈 분)와 곁에서 적극적으로 그를 응원하는 씩씩한 여자 '김영하'(김주현 분)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힐링드라마로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주원탁(레인즈)이 참여한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여섯번째 OST ‘Treasure’는 오는 29일 오후 6시에 발매 될 예정이다.

 

<자료제공  - KG컴퍼니>

 

심재혁 기자 j-brigh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