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마니아 ‘여전사’ 이소희-최규진-오유미-허고니… ‘맥스큐’ 미공개 화보 공개
머슬마니아 ‘여전사’ 이소희-최규진-오유미-허고니… ‘맥스큐’ 미공개 화보 공개
  • 고영복 기자
  • 승인 2018.04.2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 고영복 기자] = 세계를 홀린 머슬 여전사 4인방 이소희, 최규진, 오유미, 허고니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되었다. 헬스 남성지 ‘맥스큐’에서는 5월호 출간 기념으로 4월 25일, 이들 4인방의 미공개 화보를 공개했다.

‘세계를 홀린 머슬마니아 어벤걸스 4인방’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이들은 비키니와 밀리터리룩을 입고 신이 내린 몸매와 비율, 볼륨 등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소희는 2012년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피규어 1위와 비키니 2위를 수상한 머슬마니아 1세대이자 원조 ‘머슬퀸’으로 유명하다. 2016년 상반기 머슬마니아 국내대회에서 모델과 미즈비키니 종목 클래식 부문에서 2관왕을 차지한 최규진은 같은 해 마이애미 세계대회에서 미즈키비니 쇼트 5위를 차지하며 여전한 클래스를 입증했다. 한편 S전자 머슬퀸으로 유명한 오유미는 2017년 머슬마니아 싱가포르 아시아 대회에서 모델과 미즈비키니 종목에서 2관왕을 차지했으며, 허고니는 2017년 머슬마니아 라스베이거스 세계대회에서 미즈비키니 쇼트 3위를 차지하며 한국의 위상을 드높여 화제를 모았다.

 

맥스큐 관계자는 “이번 화보 촬영은 여름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자극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5월호를 통해 국내는 물론 세계 무대를 평정한 이들 4인방의 숨은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새로운 라이징스타를 발굴하는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머슬마니아 상반기 대회는 오는 4월 27~28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홀에서 개최되며, 아시아 대회로 진행된다.

 

 

고영복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