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민영, 한국 시세이도 엠버서더 전격 발탁
배우 박민영, 한국 시세이도 엠버서더 전격 발탁
  • 심재혁 기자
  • 승인 2018.05.06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 심재혁 기자] = 한국 시세이도는 배우 박민영을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하였다고 공식 발표하며,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공개된 광고컷에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웨이브 헤어에 생기 있는 피부와 자신감 있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박민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새로운 드라마 촬영과 함께 바쁜 스케쥴 속에서도 시세이도 얼티뮨으로 꾸준히 피부를 관리하고 있다는 박민영의 탄탄하고 투명한 피부는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데뷔 이래 많은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며 이번 촬영 현장에서도 에너제틱한 컷부터 러블리한 무드까지 다양한 컨셉을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시세이도 코리아 최성미 전무는 “박민영이 평소 드라마에서 보여준 밝고 긍정적인 이미지와 깨끗하고 맑은 피부가 엠버서더 선정의 이유이며, 그녀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브랜드 감성을 세련되고 감각적으로 표현해나갈 예정” 이라고 전했다.

박민영의 맑고 탄탄한 피부를 완성한 ‘시세이도 얼티뮨’은 시세이도에서 25년의 연구 끝에 선보인 시세이도 No.1* 세럼으로, 피부에 에너지와 탄력을 채워주고 24시간 보습을 유지하여 준다. 현대 여성의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3대 스트레스인 건조함, 수면 부족, 외부 유해요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꾸어 주는 제품이다. 출시 후 줄곧 시세이도의 베스트 셀러로 사랑받아 왔으며, 2018 리뉴얼 출시와 함께 새로운 성분인 아이리스와 영지버섯 추출물이 함유되어 유해 환경으로부터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박민영은 얼티뮨’ 영상 촬영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엠버서더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박민영은 오는 6월 방송 예정인 tvN 의 새 드라마 <김비서가 왜그럴까> 에서 당당하면서도 미스터리에 쌓인 인물인 여주인공 김비서 역을 맡아 박서준과 호흡을 맞춘다. <김비서가 왜그럴까>는 원작 웹툰의 탄탄한 스토리에 화려한 캐스팅이 더해져 하반기 최대의 기대작으로 꼽히며, 방영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심재혁 기자 j-brigh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