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웰라’ 공식 뮤즈 활약 예고. “무결점 화보컷 공개”
선미, ‘웰라’ 공식 뮤즈 활약 예고. “무결점 화보컷 공개”
  • 심재혁 기자
  • 승인 2018.07.13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 심재혁 기자] = 가수 선미가 글로벌 헤어 브랜드 웰라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됐다.
 
독보적인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사랑받고 있는 선미가 한국을 비롯한 동남아 7개국에서 전 세계 프로페셔널 헤어 시장을 선도하는 웰라의 공식 뮤즈로 활약 할 예정이다.
 
선미는 웰라의 뮤즈로 활약을 예고하면서 공식 화보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선미는 검정색 긴 머리와 레드립, 무결점 피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 잡았다.

 

또한 화보 촬영 현장에서 선미는 촉촉하고 윤기나는 머리결을 통해 웰라 일루미나 컬러의 컨셉트인 ‘Luminous Blending(빛을 블렌딩하다)’을 섬세하게 표현하여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수시로 자신의 컷을 모니터링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과 함께 촬영 중간중간 스태프를 챙기는 친근한 반전매력으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었다.

 

선미는 웰라의 프리미엄 염모제 일루미나 컬러(ILLUMINA COLOR)를 대표하는 얼굴로 활동을 시작한다. 2016년 국내에 런칭한 일루미나 컬러는 염색 시 발생하는 손상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모든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색상을 차원이 다른 광채로 구현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국내외 많은 헤어드레서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선미는 “그 동안 다양한 컨셉트를 시도하면서 헤어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많아졌는데, 글로벌 브랜드 웰라와 함께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 너무 기쁘다”며, “웰라의 오랜 전통과 뛰어난 제품력을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뮤즈 선정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웰라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선미가 보여주는 세련되고 프로다운 면모가 프로페셔널 헤어 시장을 이끄는 웰라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생각한다”며, “K-POP 아이콘으로 아시아 전역의 주목을 받고 있는 선미와 함께 138년 전통을 자랑하는 웰라의 다양한 소식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웰라의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뮤즈 선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아트 필름과 화보 촬영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
<자료제공 – 웰라코리아>

 

심재혁 기자 j-brigh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