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슬퀸 임아로-유리, 헬스 남성지 맥스큐 미공개 화보 시선 ‘강탈’
머슬퀸 임아로-유리, 헬스 남성지 맥스큐 미공개 화보 시선 ‘강탈’
  • 고영복 기자 glory7777@naver.com
  • 승인 2018.07.28 0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 고영복 기자] = 역경을 극복하고 머슬마니아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된 유리, 임아로의 미공개 화보가 공개되었다.

홍채염과 백내장으로 한쪽 눈을 실명한 유리는 무대에 서고 싶다는 간절한 마음으로 무려 23kg을 감량하고 2018 상반기 머슬마니아 대회에 출전, 인간 승리라는 찬사를 받았다. 임아로 또한 극심한 다이어트 부작용을 극복하고 2018 상반기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미즈비키니 쇼트 부문 2위, 커머셜모델 쇼트 3위를 수상해 화제가 되었으며 특히 만화 ‘원피스’의 나미 실사판으로 ‘만찢녀’로도 유명세를 떨쳤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8월호 커버걸로 낙점된 이들은 공개된 미공개 화보를 통해 오프로드를 달리는 차동차 엔진의 강력한 마력처럼, 섹시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으로 7월 24일 출간 이후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맥스큐 관계자는 “화성 우음도에서 촬영한 8월호는 오프로드라는 콘셉트로 역경을 극복한 유리, 임아로의 강력한 매력을 어필하는 데 주력했다”며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와 예스24,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 구매자에 한해 발매 2주만에 품절된 ‘2019 맥스큐 머슬퀸 캘린더’를 특별 할인가에 한정판매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