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붐, 싱글 앨범’Between Us’ 공개하며 1년 만에 화려하게 컴백!!
라붐, 싱글 앨범’Between Us’ 공개하며 1년 만에 화려하게 컴백!!
  • 심재혁 기자
  • 승인 2018.07.28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 심재혁 기자] 라붐(LABOUM)(유정, 소연, ZN, 해인, 솔빈)이 1년 만에 선보이는 5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로 27일 음원을 공개하며 화려하게 컴백했다.

 

라붐은 지난 여름 디지털 싱글앨범 [LABOUM Summer Special] ‘두바둡(only u)’을 발표하며 상큼발랄 청량 돌로 신나는 무대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라붐이 1년 만에 확 바뀐 분위기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체온’ 무대를 최초 공개했으며, 셈세한 멜로디와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통해 공개하자마자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약 1년 만에 무대를 선보이는 다섯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의 타이틀곡 ‘체온’은 라붐의 리드보컬 ‘소연’의 자작곡으로 EXO‘, ‘샤이니’, ‘Red Velvet’, 'NCT' 등 다수의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ICONIC SOUNDS의 대표 프로듀서 ‘김태성’, ‘Maxx Song’, ‘VO3E’와 같이 작업했으며, 기존의 상큼발랄 라붐의 모습이 아닌 성숙하고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돌아온 라붐의 새로운 모습을 만나볼 수 있어 많은 기대감을 고조 시킬 예정이다.

 

한편, 라붐은 5 번째 싱글 앨범 ‘Between Us'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그 전에 KBS’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 곡’체온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라붐은 음악방송프로그램과 팬 사인회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사진제공=글로벌에이치미디어

 

심재혁 기자 j-brigh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