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쉐이빙 브랜드 [미스터파인]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뉴욕 쉐이빙 브랜드 [미스터파인]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팝업스토어 오픈
  • 김정락 기자
  • 승인 2018.08.2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루밍족이 선호하는 럭셔리 남자면도크림 브랜드 이미지 강화
미스터파인 쉐이빙크림
미스터파인 쉐이빙크림

[오뉴스=김정락 기자] 쉐이빙 전문 맨즈케어 브랜드 [미스터파인]이 백화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럭셔리 쉐이빙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선다. 

‘미스터파인’이 8월20일 월요일부터 8월26일 일요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지하 1층 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그루밍에 관심이 높은 고객 타겟층에 맞춰 미스터파인 브랜드 이미지를 공고히 하기 위해 마련됐다. 

미스터파인은 최근 뉴욕 레트로 감성의 ‘쉐이빙크림(솝 type)’과 ‘애프터쉐이브’ 제품을 국내 론칭한 바 있다. 미스터파인 제품은 단순 면도가 아닌 피부를 관리한다는 개념의 맨즈케어 아이템이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미스터파인 쉐이빙크림 및 애프터쉐이브 제품 특징을 유감없이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쉐이빙크림은 천연 성분에 의해 제조된 남자면도크림으로 자극 없는 습식 면도 실천이 가능하다. 애프터쉐이브는 남자면도크림 사용 후 바르는 쉐이빙 전문 화장품이다. 면도 후 피부 진정 효과를 나타낼 뿐 아니라 명품 향수 향기까지 갖춰 남성의 품격을 높이는 유용한 아이템으로 꼽힌다. 

특히 이번 팝업스토어는 단순한 상품 판매를 넘어 고객들이 바라보는 미스터파인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널리 알리기 위한 이벤트로 기획된다. 아울러 클래식 면도가 주는 즐거움과 일상생활 속 긍정적 변화를 알리는 것이 주요 목적이다. 

미스터파인 한국수입총판 ‘알파벳’의 강현수 대표는 “뉴욕 프리미엄 쉐이빙 전문 브랜드 미스터파인의 제품 특징을 고객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는 유익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며 “압구정을 무대로 진행되는 팝업스토어 행사인 만큼 남성그루밍 문화를 선도하는 이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받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스터파인은 6월 현대백화점 판교점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현대백화점 무역점 팝업스토어를 잇따라 진행하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미스터파인은 뉴욕의 쉐이빙 전문 맨즈케어 브랜드이다. 뉴욕 쉐이빙크림과 애프터쉐이브는 면도 그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는 쉐이빙 대표 브랜드 제품으로 단순 면도가 아닌 피부를 관리한다는 개념으로 세련된 남성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김정락 기자 actorra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