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얼 이지케이] 중년여성 대상 속풀이 토크쇼 볼빨간 갱춘기 개최
[팩토리얼 이지케이] 중년여성 대상 속풀이 토크쇼 볼빨간 갱춘기 개최
  • 김정락 기자
  • 승인 2018.08.26 0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7일 논현동 본사 라운지서 첫 선… 인천, 부산에서 차례로 개최 예정
‘명품 브랜드 디렉터’ 김선희, 토크쇼 진행자로 나서 갱년기 여성들의 ‘속 고민’ 시원하게 해결
팩토리얼 이지케이가 김선희 브랜드 디렉터와 속풀이 토크쇼 볼빨간 갱춘기를 개최한다.  (출처:팩토리얼)
팩토리얼 이지케이가 김선희 브랜드 디렉터와 속풀이 토크쇼 볼빨간 갱춘기를 개최한다. (출처:팩토리얼)

[오뉴스=김정락 기자]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이 27일 ‘이지케이와 함께하는 볼빨간 갱춘기 속풀이 토크쇼(이하 볼빨간 갱춘기)’를 개최한다. 

볼빨간 갱춘기는 가족에 대한 헌신으로 꿈과 자신감을 잃어버리고, 남편이나 자식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는 속 고민을 앓고 있는 중년 여성들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감의 장으로 기획됐다. 1세대 홈쇼핑 주역이자 고객들의 전폭적인 신뢰를 받는 김선희 브랜드 디렉터와 뷰티·헬스케어 전문가로 잘 알려진 조미량 상무가 진행자로 나서 중년 여성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타파할 것으로 기대된다. 

볼빨간 갱춘기는 2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팩토리얼 본사 라운지에서 첫 선을 보이며, 내달 14일 인천, 28일 부산에서 차례로 개최된다. 대표적인 갱년기 고민을 짚어보는 ‘갱춘기 공감 TOP3’, 부부 간 마찰, 성(性)적 고민 등을 털어놓는 ‘은밀한 대나무 숲’, ‘속풀이 한마당’ 등의 다채로운 코너로 구성돼 중년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예정이다. 

팩토리얼은 출산과 육아 등 결혼 생활을 겪으며 자신감을 잃어버리고 말할 수 없는 속 고민을 앓고 있는 중년 여성들에 용기를 불어 넣고자 이번 토크쇼를 기획하게 됐다며 옆집 언니처럼 친근한 김선희 브랜드 디렉터와 함께 속 시원히 고민을 털어놓는 솔직 담백한 이야기장이 되길 바란다. 추후 공개될 볼빨간 갱춘기 토크콘서트 영상에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지케이는 과학적인 전기 자극 원리로 정확한 동작을 구현하기 어려운 케겔 운동을 쉽고 빠르게 도와주는 가정용 요실금 치료 의료기기다. 인체에 무해한 전기자극을 통해 자동으로 케겔 운동을 이끌어 골반저근을 강화하여, 요실금 치료에 도움을 준다. 단 15분 앉아있는 것 만으로 요실금 예방 및 치료와 건강한 성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이지케이의 또 다른 강점은 삽입형 치료기기와 비교해 위생적이고 간편해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체외형 제품인 점이다. 식약처로부터 의료기기 제조허가증과 GMP(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적합 인증을 취득해 안전성은 물론 효과에 대해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정락 기자 actorra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