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산다라박-씨엘, 3인 3색 릭 오웬스 스타일
지드래곤-산다라박-씨엘, 3인 3색 릭 오웬스 스타일
  • photo
  • 승인 2013.04.24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사단의 손꼽히는 패셔니스타 지드래곤, 투애니원의 CL과 산다라박의 3인 3색 스타일 대결이 화제다.

우선, 산다라박은 어제 “Posin' in my Limited Edition visor from Rick Owens Seoul. Thank you and Happy 3rd anniversary!!! :)” 라는 메시지와 함께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사진을 트위터에 게재했다.

사진 속 산다라박은 바이저에서부터 자켓과 팬츠, 신발까지 올 블랙의 힙한 스타일을 선 보이고 있지만 포즈만은 먼 바다를 응시하며 감성 충만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레게머리에 매치한 바이저는 릭 오웬스 브랜드 3주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최근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 핫한 아이템이라 더욱 눈길을 끌었다.

이어 CL 역시도 산다라박과 같은 릭 오웬스 리미티드 에디션 바이저를 쓰고 한 쪽 쇄골 라인을 드러낸 셀카를 공개했다. 블랙 바이저와 화이트 네일의 조화와 더불어 물 오른 그녀의 미모가 더욱 돋보였다.

투애니원에 앞서 지드래곤은 지난 19일 일본으로 출국할 당시 먼저 바이저 스타일링을 선 보였다. 두 사람과 달리 지드래곤은 바이저를 목에 걸친 새로운 패션을 선 보인 것. 지드래곤의 공항패션은 당시에도 큰 화제가 되며 역시 “공항패션甲”이라는 평을 들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CL 인스타그램, 릭 오웬스, 산다라박 트위터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