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썸] 두피중심 고체샴푸 특가로 올리브영 전국 매장 론칭
[블로썸] 두피중심 고체샴푸 특가로 올리브영 전국 매장 론칭
  • 김정락 기자
  • 승인 2018.09.03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0만개 판매 돌파
직원들의 투표를 거친 슈퍼루키 제품으로 선정
남성 전용 고체 샴푸 두피 중심 고체샴푸   (출처:블로썸)

[오뉴스=김정락 기자] ㈜블로썸이 240만개 판매 달성된 남성 전용 고체 샴푸 ‘두피 중심 고체샴푸’를 올리브영 전국 매장에 공식 입점했다고 밝혔다. 특히 요즘 떠오르는 아이템으로 선정하는 올리브영의 ‘슈퍼루키’ 제품으로 론칭됐다. 

‘두피 중심 고체샴푸’는 한국 총판 블로썸이 공식 판매하는 제품으로, 두피 피지, 냄새, 탈모 등 두피 건강에 고민이 많은 이들을 위해 제작된 두피를 위한 고체 샴푸이다. 두피 중심은 일본 헤어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나기 시작하며 일본에서 200만개, 한국 론칭 6개월 만에 고객들의 자생적인 후기를 통해 40만개 완판되며 대한민국에서 고체 샴푸 신드롬을 일으킨 주역이다.  

기존 천연 샴푸의 거품이 잘 나지 않는 단점을 보완하여 몇 차례 가볍게 문지르는 것만으로도 풍부한 거품이 생성되어 깨끗한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일반 샴푸와 린스 및 트리트먼트에는 기본적으로 함유되어 두피 모공을 막아 탈모의 원인 되는 실리콘은 물론이고, 발암 등의 원인이 되어 인체에 유해한 파라벤, 인공색소,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가 일체 함유되지 않아 어린아이들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블로썸은 고체샴푸뿐 아니라, 비듬 및 두피 트러블에 효과가 좋은 두피 중심 토르말린 샴푸 브러쉬, 고체샴푸 맞춤형 받침대, 여행용 휴대용 케이스 등 언제 어디서나 완벽하고 편리하게 두피 케어를 할 수 있도록 두피 홈 케어 키트로 구성하여 판매 중이다. 
 

김정락 기자 actorra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