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바다] 2018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30일 전격 개최
[소리바다] 2018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30일 전격 개최
  • 김정락 기자
  • 승인 2018.10.01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세 아티스트들의 화려한무대와 다채로운 매력의 시상자 라인업이 더해져 더 풍성해진
8월 30일(목) 오후 6시 25분 올림픽 체조경기장서 개최
SBS funE, SBSMTV 동시 생중계

[오뉴스=김정락 기자] 진정한 음악 축제의 장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가 30일에 화려한 막을 올렸다.

'대한민국 대표 음원 플랫폼' 소리바다가 주최하는 '2018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2018 SORIBADA BEST K-MUSIC AWARDS, DLGK 2018 SOBA)'는 8월 30일(목) 오후 6시 25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었다.

올해 '2018 SOBA'는 한류의 중심에서 K팝의 선두주자로 활약하고 있는 그룹 방탄소년단, 워너원, 트와이스, 레드벨벳, 뉴이스트W, AOA, 몬스타엑스, 다이아, 모모랜드, 마마무, NCT 127를 비롯해 가요계 대표 슈퍼루키 네이처, YDPP, 유앤비, 형섭X의웅,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아이즈가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또한 남다른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볼빨간사춘기, 길구봉구가 무대를 펼치며, 중화권 인기 걸그룹 SNH48의 유닛인 7SEVENS가 합류해 글로벌 시상식의 명성을 이어간다.

뿐만 아니라 가수 태진아, 홍진영, 강남, 설하윤이 흥 가득한 트로트 무대로 열기를 더 했으며, 휘성, 서인영, 서제이, 청하, 사무엘, 정세운 역시 매력 넘치는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시상에는 안방극장과 스크린에서 대준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있는 셀럽들이 참석해 시상식을 더욱 빛냈다. 배우 오연서, 이지훈, 이시영, 신현수, 정가은, 손여은, 고성희, 서지석, 한영, 온주완, 함은정, 정다빈을 비롯해 방송인 샘 오취리, 아나운서 최희, 소년농부 한태웅이 시상자로 나왔다.

소리바다가 주최하며 올 하반기 첫 번째 음악 시상식인 '2018 SOBA'는 '메이크 잇 웨이브(Make It Wave)'를 슬로건으로, 단순한 시상식을 넘어 최정상 아티스트들과 전 세계인들이 함께 소통하고 환호의 물결을 만들어가는 진정한 음악 축제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2018 SOBA'는 최대 한류 에이전시 와이제이파트너스(대표 이영주)가 총괄 제작을 맡았다. 또한 전반적인 구성은 문지현 작가 담당하며, 국내 대표 경호업체 강한친구들(대표 채규칠)이 현장의 안전을 책임졌다.

 

 

김정락 기자 actorra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