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미디어, 조이드 와일드 완구 국내 판매 개시
대원미디어, 조이드 와일드 완구 국내 판매 개시
  • 이병훈 기자
  • 승인 2018.09.0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통분야 사업영역 확대 본격화
조이드 시리즈 12년 만에 신작 ‘조이드 와일드’
사진=대원미디어
사진=대원미디어

[오뉴스=이병훈 기자] 대한민국 대표 문화 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대표 정욱·정동훈)는 일본에서 돌풍을 일으킨 인기 완구인 ‘조이드 와일드’의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조이드 와일드’는 조이드 시리즈의 12년만의 신작이다. 완구가 이미 출시된 일본에서는 ‘조이드 와일드’의 대표 캐릭터라고 할 수 있는 ‘와일드 라이거’가 아마존 재팬 로봇 완구 부문에서 7월 3주차 기준으로 판매 1위, 갖고 싶은 완구 1위에 동시 랭크 되며 뜨거운 반응과 인기를 확인한 바 있다. 특히 일본 내 일부 매장에서는 일시적 매진 사례까지 발생하기도 했다. 이러한 ‘조이드 와일드’의 인기는 한국에도 이어져 어린이 팬들에서부터 조이드 시리즈의 오랜 팬들에 이르기까지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현재 ‘조이드 와일드’ 완구는 대원미디어의 직영 온라인샵인 ‘대원샵’을 비롯해 국내 유명 마트 3사와 대형 온라인쇼핑몰 및 소셜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완구 발매 이후 방영될 ‘조이드 와일드’의 TV 애니메이션은 9월 추석특별방영을 시작으로 10월 본 방영이 예정돼 있으며, ‘챔프’, ‘애니원’, ‘애니박스’를 시작으로 총 6개 채널에서 방영 예정에 있다. TV 애니메이션에서는 기계 생명체 조이드와 주인공들이 교감을 이뤄 ‘와일드 블래스트’라는 신비한 힘을 폭발시켜 세상을 지배하려는 데스메탈 제국에 대항하는 모험을 그리고 있다. 이러한 과정에서 조이드들의 액션과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어우러지며 완구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이병훈 기자 oh.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