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샤 츄, 이너웨어 모델 재계약 "김영광과 환상 케미 예고"
크리샤 츄, 이너웨어 모델 재계약 "김영광과 환상 케미 예고"
  •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 승인 2018.09.09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크리샤츄)
(사진=크리샤츄)

【오뉴스=김태경 기자】 크리샤 츄가 2년 연속 이너웨어 브랜드 BYC의 전속모델로 활동한다.

소속사 얼반웍스 이엔티는 “크리샤 츄의 발랄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BYC가 추구하는 트렌디하고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와 걸맞아 2017년 BYC 뮤즈로 선정된 이후 올해도 인연을 이어간다”며 “작년 배우 지수에 이어 이번에는 배우 김영광과 함께 BYC 브랜드 홍보를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크리샤 츄는 ”2년 연속 BYC와 함께 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새로운 BYC모델 김영광과 케미가 좋아 화보촬영도 즐겁게 했다“ 며 “따뜻한 기능성 웨어라인 ‘보디히트’와 ‘보디드라이’를 비롯해 BYC를 알리기 위해 앞장서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케이팝 스타’ 준우승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한 크리샤 츄는 올해 초 첫 번째 미니앨범 ‘Dream Of Paradise’으로 청순하고 귀여운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았다.

뿐만 아니라 크리샤 츄는 지난 2일 MBC ‘복면가왕’에 출연해 구미호가면을 쓰고 청아한 음색을 뽐내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또한 아리랑 TV ‘Travel Agency’에서 사랑스러운 여행가이드로 변신해 유창한 영어로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튜버들에게 대한민국을 구석구석 소개해주고 있다.

최근 ‘Coke studio Philippines Season2 홈커밍’에 출연해 필리핀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펼치는 등 필리핀과 국내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크리샤 츄에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