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명 극복한 ‘머슬퀸’ 유리, 헬스 남성지 맥스큐 오프로드 미공개 화보 공개
실명 극복한 ‘머슬퀸’ 유리, 헬스 남성지 맥스큐 오프로드 미공개 화보 공개
  • 김태경 기자
  • 승인 2018.08.0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태경 기자】 한쪽 눈 실명이라는 좌절을 극복하고 머슬마니아에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된 도전의 아이콘 유리의 오프로드 미공개 화보가 공개되었다.

유리는 홍채염과 백내장 증세가 악화돼 한쪽 눈의 망막이 떨어져 실명되는 역경을 극복하고 무려 23kg 감량에 성공, 2018 상반기머슬마니아 대회에 출전해 인간승리의 드라마를 장식해 화제가 되었다.

헬스 남성잡지 ‘맥스큐’ 8월호 커버걸로 낙점된 유리는 미공개 화보를 통해 오프로드를 달리는 차동차 엔진의 강력한 마력처럼, 폭염을 날리는 섹시미와 여성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맥스큐 관계자는 “화성 우음도에서 촬영한 8월호는 오프로드라는 콘셉트로 역경을 극복한 유리의 범접할 수 없는 강력한 매력을 어필하는 데 주력했다”며 단백질 헬스보충제 전문기업 스포맥스 온라인 스토어와 예스24, 인터파크 등 온라인 서점 구매자에 한해 발매 2주만에 품절된‘2019 맥스큐 머슬퀸 캘린더’를 특별 할인가에 한정판매 한다고 밝혔다.

한편 도전의 아이콘 유리를 배출한 머슬마니아 하반기 대회는 10월6일 KBS 아레나홀에서 개최되며, 8월 14일 1차 참가접수를 마감한다. 참가접수는 머슬마니아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 가능하다.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