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국가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선정
하나투어, 국가고객만족도 5년 연속 1위 선정
  • 김태경 기자
  • 승인 2018.09.18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나투어 김진국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2018 NCSI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수상 후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하나투어 김진국 대표이사(사진 왼쪽)가 2018 NCSI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수상 후 기념촬영에 임하고 있다.

 

【오뉴스=김태경 기자】 하나투어는 18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8국가고객만족도(NCSI) 1위 기업 인증식’에서 여행사 서비스업 부문 1위 기업으로 5년 연속선정됐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CSI(국가고객만족도: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는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평가 척도로, 해당 제품과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해본 고객들의 직접적인 평가로 이루어진다.

하나투어는 ‘고객 기대수준’, ‘고객 인지 가치’ 등 다양한 요인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으며,특히 재구매 의향 및 가격변화에 따른 수용도 측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정기적인 리서치와 온/오프라인으로 접수된 VOC(Voice Of Customer), 업계 최초의 고객 자문단 위촉·운영 등 다방면으로 고객 니즈를 파악하여 여행 상품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를 열고 고객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