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성경, 18F/W 빔바이롤라 뮤즈로 발탁 "우아한 로맨틱 여신"
배우 이성경, 18F/W 빔바이롤라 뮤즈로 발탁 "우아한 로맨틱 여신"
  •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 승인 2018.09.18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태경 기자】 이성경의 낭만적인 스타일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18일, 스페인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빔바이롤라(BIMBA Y LOLA)는 앤틱한 풍경 속 이성경의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브랜드의 2018 F/W 시즌의 코리아 뮤즈로 발탁된 배우 이성경은 화보를 통해 몽환적이면서도 내추럴한 고혹미를 발산했다.

이성경은 특유의 신비로운 매력을 더해 보다 감각적인 로맨티시즘의 감성을 표현하며 드라마틱한 화보를 선보였으며 시스루 숄더 디자인이 포인트인 파스텔톤 니트와 잎사귀를 잡는 듯한 손 모양의 추상적인 프린트가 돋보이는 스커트를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매혹적인 로맨틱 룩을 완성했다.

빔바이롤라(BIMBA Y LOLA)는 #thisisDREAM이라는 주제로 “꿈”과 연관된 아티스트3인의 작품을 모티브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한 예술 영역에 국한되지 않은 아티스트 3인은 파리의 영화 감독 마리야스(Méliès), 영국 사진 작가 시실 바톤(Cecil Beaton)과 팀 워커(Tim Walker)이다. 

이번 시즌을 통해 로맨티시즘 아티스트들의 예술적 감성을 담아냈으며, 꿈과 동화 속의 몽환적인 분위기를 파스텔 톤 컬러와 다양한 프린트(플라워, 애니멀, 판타스틱 가든 등)에 접목시켜 환상적인 룩을 그려냈다.

한편, 화보 속 전 제품들은 빔바이롤라(BIMBA Y LOLA)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이성경은 브랜드와 스페셜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빔바이롤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