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1회 문구생활산업종합전, '제31회 문구생활산업종합전 개최'
제31회 문구생활산업종합전, '제31회 문구생활산업종합전 개최'
  • 이병훈 기자 oh.news@hanmail.net
  • 승인 2018.10.3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사진=한국문구공업협동조합

[오뉴스=이병훈 기자] 문구업계의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제31회 서울국제문구·학용·사무용품종합전시회가 ‘문구생활산업종합전’으로 전시 품목을 확대해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코엑스 전시관 C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는 문구&판촉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산업 활성화를 위한 판촉·선물용품 등 품목을 확대 개최하여 KGM, KGOC 등 판촉협회 회원사들의 대거 참가로 판촉·선물용품의 최신 동향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KGM 판촉·선물용품관 설치, 문구&판촉 시장 확대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대형 문구유통업체 담당자를 초청하여 전시 참가업체 및 신제품경진대회 출품업체와 <SISOFAIR 2018 문구&판촉바이어 매칭 상담회>를 개최해 문구 판촉 가치창출을 위한 활발한 상담 및 교류로 문구·판촉인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 전시기간 동안 창작의욕 고취를 위한 ‘학생체험관 -현장학습체험코너’를 운영할 계획이며 전시 마지막 날인 4일(목)에는 진열상품을 50% 할인 판매하는 소비자 서비스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문구전시회는 10월 31일까지 홈페이지 사전등록 또는 전시회 전문 온라인 앱 ‘캔고루’를 통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