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Qoo10’과 결제 서비스 론칭
빗썸, ‘Qoo10’과 결제 서비스 론칭
  • 이병훈 기자
  • 승인 2018.11.07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쇼핑플랫폼 큐텐과 제휴, 빗썸캐시로 결제
글로벌 암호화폐 결제 시장 주도 목표
사진=비티씨코리아닷컴
사진=비티씨코리아닷컴

[오뉴스=이병훈 기자]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아시아의 아마존’으로 불리는 대형 글로벌 쇼핑몰 큐텐(Qoo10)과 제휴를 맺고 암호화폐 결제 서비스를 오픈한다.
 
빗썸은 싱가포르 큐텐과 협업으로 5일부터 큐텐에서 빗썸캐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양사는 8월 계약을 맺고 큐텐 결제 서비스와 빗썸캐시 시스템 연동 개발을 진행해 왔었다.

큐텐은 싱가포르 1위 쇼핑몰인 한국계 전자상거래 업체로, 싱가포르를 기반으로 홍콩과 중국, 인도네시아 등 아시아 전자상거래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영어권 국가로 점차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어, 이번 제휴를 통해 빗썸캐시 결제서비스가 글로벌 결제 수단으로 확장되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제휴를 통해 빗썸 회원들은 큐텐에서 상품을 구매하고 각자 보유한 빗썸캐시로 바로 결제할 수 있으며, 빗썸캐시는 빗썸 회원의 총 보유자산으로 암호화폐와 원화(KRW) 포인트를 모두 합친 자산이다.

빗썸은 큐텐과의 제휴로 빗썸캐시를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실생활에 활용할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 제고를 위한 서비스 개선과 함께 빗썸캐시 이용 고객만을 위해 혜택 제공을 위해서도 적극적인 노력을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병훈 기자 oh.news@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