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 '숨37°' 출시
LG생활건강,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 '숨37°' 출시
  • 이병훈 기자 oh.news@hanmail.net
  • 승인 2018.11.23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체, 재조합 통해 시간과 삶의 의미를 담아내는 작가 장인희와의 협업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오뉴스=이병훈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 화려하게 빛나는 홀리데이 시즌의 분위기를 가득 담은 ‘장인희 홀리데이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거울의 파편화된 조각들을 재조합하고 반사시키는 과정을 통해 시간 속에 담긴 삶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현하는 장인희 작가와의 두 번째 협업이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자연스러우면서도 입체적으로 빛나는 피부를 완성해줘 연말 파티에서 주목 받는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적합하다.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약속이 많은 연말, 아침에 처음 메이크업 한 것과 같은 피부결과 광채를 하루 종일 유지시켜준다.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속은 촉촉하면서도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한편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손 피부를 위한 ‘올 라이즈업 인-블룸 핸드크림’도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었다.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스며드는 생크림 제형이 매끄러운 손 피부로 가꿔주는 핸드크림은 가까운 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숨37°은 로즈골드, 골드, 실버 등의 컬러에 연말 특유의 화려한 화려하게 빛나는 패턴을 쿠션 3종과 핸드크림에 적용하고 반짝이면서도 신비로운 느낌을 시각화한 장인희 작가의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