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학사, 초등 독해 교재 학부모 서포터즈 모집
지학사, 초등 독해 교재 학부모 서포터즈 모집
  • 이병훈 기자 oh.news@hanmail.net
  • 승인 2018.12.04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독해력 자신감’ 교재, 우수 서포터즈 시상 등 혜택 제공
사진=지학사
사진=지학사

[오뉴스=이병훈 기자] ㈜지학사(대표 권준구)는 초등 독해 교재 ‘독해력 자신감’ 학부모 서포터즈를 12월 1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5 개정 교육과정 도입 이후 서술형 문제, 토론, 논술 등의 평가 방식이 적용되면서 글을 읽고 올바르게 이해하는 능력인 ‘독해력’은 전과목 학습의 기반이 되는 학습능력으로 손꼽힌다.

‘독해력 자신감’은 초등학교 국어교과서를 연구하여 독해의 원리를 선별하고 단계별로 꼭 알아야 하는 6가지 독해 기술을 담아냈다. 또한 다수의 현장 교사가 국어, 사회, 과학, 도덕 등의 교과목 지식을 소재로 집필하여 독해력 향상은 물론 전과목 교과 학습에도 도움이 되도록 구성했다. 단계별 교재에 수록된 다양한 주제와 목적의 글을 읽다 보면 시사 상식과 배경 지식도 자연스럽게 습득 가능하다.

추가적으로 아나운서의 정확한 발음으로 교재에 실린 글을 들어볼 수 있는 ‘지문 듣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저학년 학생들의 지문 읽기 부담을 줄이고 고학년 학생들의 복습이 편리하도록 했다.

‘독해력 자신감’ 학부모 서포터즈는 예비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의 자녀를 둔 학부모 중 자녀의 독해력 향상에 관심이 많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서포터즈로 선발된 100명에게는 신청 시 선택한 교재 두 권과 서포터즈 특별 선물, 우수 서포터즈 특별 시상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서포터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지학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