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나인틴’, 방탄 이어 엑소까지 출격 "예비돌 위해 발 벗고 나선다"
‘언더나인틴’, 방탄 이어 엑소까지 출격 "예비돌 위해 발 벗고 나선다"
  •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 승인 2019.01.01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언더나인틴' 방송화면 캡처
사진=MBC '언더나인틴' 방송화면 캡처

【오뉴스=김태경 기자】 그룹 엑소가 ‘언더나인틴’ 예비돌들을 지원사격한다. 

31일 MBC ‘언더나인틴’ 측은 “엑소와 예비돌들이 만난다. 예비돌들을 위한 엑소만의 디렉팅과 이들의 선후배 케미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예비돌들을 위해 ‘언더나인틴’에 출격한 엑소는 수많은 히트곡은 물론, 노래와 퍼포먼스 등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최정상 아이돌이다. 무대 위 파워풀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후배 예비돌들에게 전할 디렉팅, 조언 등이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특히 ‘언더나인틴’은 방탄소년단에 이어 엑소 출연 소식까지 전하며 예비돌들이 꾸밀 미션과 남다른 케미 속 방탄소년단과 엑소의 ‘픽’을 얻을 파트가 누가될지 궁금증까지 더하고 있다. 

예능감과 크리에이티브함으로 개개인의 매력을 대방출하고 있는 예비돌들이 출연 중인 ‘언더나인틴’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MBC에서 방송된다.

예비돌들의 탈락과 생존을 결정짓는 3차 온라인 투표는 11번가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을 통해 오전과 오후, 하루 2번 가능하며 오는 1월 12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