딕펑스 군 제대 후, 4년 만에 싱글 'SPECIAL(스페셜)' 발매...!
딕펑스 군 제대 후, 4년 만에 싱글 'SPECIAL(스페셜)' 발매...!
  • 안혜영 기자 shinek89@hanmail.net
  • 승인 2019.01.29 2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컬 김태현, 성숙해진 보이스로 팬들 반기다..!
딕펑스가 29일 오후 4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싱글 'SPECIAL(스페셜)을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개최하였다.
딕펑스가 29일 오후 4시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싱글 'SPECIAL(스페셜)을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개최하였다.

[오뉴스=안혜영 기자] 딕펑스가 29일 오후 4시  4년 만에 싱글 'SPECIAL(스페셜)을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개최하였다.
군 제대 후 만반의 준비를 갖춘 밴드 딕펑스가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했다.

타이틀곡 '스페셜'은 지난해 10월 딕펑스의 제데 기념 '제대로 콘서트'에서 선공개한 바 있지만, 재구성한 가사부터 편곡까지 더해져 180도 다른 노래로 탄생했다.

특히 젊은 세대들의 공통된 고민거리인 취업과 미래에 대한 걱정, 부담감 등 힘들어하는 청춘들에게 들려주고 싶은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딕펑스만의 느낌으로 표현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함께 수록된 'BUS(버스)'는 입대 전 콘서트에서 선보이며 버스라는 매개체로 풀어내 타이틀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딕펑스는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한 고마움을 담아낸 앨범 '스페셜'로 시작해 2019년 활발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