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스페로, ‘대한민국 커플대첩’에 커플시계 쏜다
자스페로, ‘대한민국 커플대첩’에 커플시계 쏜다
  • photo
  • 승인 2013.04.29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위스 메이드 시계 ‘자스페로’가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대한민국 커플 대첩’에서 이벤트를 개최한다.

오는 5월 4일(토), 일산 호수공원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커플대첩’은 ‘다양한 데이트 방식과 저비용 결혼식 문화를 축제 형식으로 사회에 전파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으며, 이러한 기회를 통해 커플들 간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 그 시간에 대한 의미를 자스페로 시계와 함께 간직하고자 하는 의미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자스페로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2회 진행되며 커플대첩에 참가한 커플들은 누구든 참여 가능하다. 상대 여자 친구의 풍선을 먼저 터트리면 이기는 ‘보디가드 게임’, ‘가위바위보 게임’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해 자스페로 시계 3개, 교통 카드지갑 3명, 고급 가죽 지갑 20명에게 푸짐한 상품을 증정 한다.

뿐만 아니라, 행사 당일 자스페로 공식 부스 앞 시계 모형 및 현수막 앞에서 찍은 커플 사진을 자스페로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올리면 2만 포인트를 제공하며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누르면 경품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대한민국 커플대첩은 지난 해 솔로대첩 기획자 중 1명이 실패한 경험으로부터 많은 점들을 보완하여 새롭게 기획되었으며 여러 가지 행사를 준비하여 벌써부터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자스페로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