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오늘 밤에(With Melody)' MV 티저 공개 '설렘 가득'
비투비 이민혁, '오늘 밤에(With Melody)' MV 티저 공개 '설렘 가득'
  • 김태경 기자
  • 승인 2019.02.08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태경 기자】 비투비 이민혁이 '오늘 밤에(With Melod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민혁은 7일 오후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월 15일 발매된 첫 솔로 앨범 'HUTAZONE(허타존)'의 더블 타이틀곡 '오늘 밤에(With Melod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오늘 밤에(With Melody)'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누군가에게 꽃다발을 건네주고 함께 공연장으로 향하는 이민혁의 설렘 가득한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오늘 밤에(With Melody)'는 이민혁이 팬들과 함께 떼창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만든 곡으로 지난 2월 2일과 3일 양일간 개최된 이민혁 첫 단독 콘서트 <HUTAZONE : 투나잇> 공연 현장에서 멜로디와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오늘 밤에(With Melody)'는 레트로 풍의 락 사운드를 가미한 업 템포의 신나는 댄스곡으로, 가끔은 친구 같고 또 가끔은 연인 같은 멜로디에게 간접적으로 마음을 전하는 노래다.

한편, 이민혁은 지난 7일 서은광, 이창섭에 이어 팀 내 세 번째로 입대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후 의경으로 복무할 예정이다.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