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시크릿 에이전트로 변신한 여섯 남자
아스트로, 시크릿 에이전트로 변신한 여섯 남자
  •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 승인 2019.01.29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태경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가 세 번째 팬미팅의 개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라키, 윤산하)는 지난 2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 번째 팬미팅 ‘The 3rd ASTRO AROHA Festival [BLACK]’(더 서드 아스트로 아로하 페스티벌[블랙])의 개인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미팅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시크릿 에이전트 변신 전후의 아스트로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클래식한 슈트의 여섯 멤버는 카메라를 향해 강렬한 눈빛을 보내며 시선을 붙든다. 이어 클로즈업 된 아스트로의 뒤로 선글라스를 끼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는 시크릿 에이전트 아스트로의 모습은 색다른 매력으로 재미를 더한다.

앞서, 아스트로는 영화 ‘MEN IN BLACK’(맨인블랙)을 모티브로 하는 팬미팅 포스터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이후 여섯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이 담긴 개인 포스터까지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일 년여만의 팬미팅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 시키고 있는 중. 특히, 멤버들이 함께 고민하며 팬들을 위한 스페셜한 무대를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The 3rd ASTRO AROHA Festival [BLACK]’은 유료 팬클럽인 아로하 3기를 대상으로 3월 2일 총 2회에 걸쳐 올림픽홀에서 개최된다. 1월 28일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가 진행되었으며, 30일 수요일 오후 8시 일반 예매 티켓이 오픈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