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CO(에코)의Summer 레저 슈즈, Northern Light(노던 라이트) 출시
ECCO(에코)의Summer 레저 슈즈, Northern Light(노던 라이트) 출시
  • photo
  • 승인 2013.04.29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모든 공정을 직접 소유, 운영하는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덴마크 슈즈 브랜드 ECCO(에코)에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Summer 레저 슈즈라인 ‘Northern Light (노던 라이트)’를 선보인다.

ECCO(에코)의 Summer 레저 슈즈 라인‘Northern Light (노던 라이트)’는 산책, 쇼핑, 피크닉을 즐기는 북유럽 사람들의 문화와 ECCO(에코)만의 감각적인 스타일,디테일한 퀄리티를 접목시켜 탄생 되었다.

‘Northern Light (노던 라이트)’ 라인 중 대표 제품인’FRILL(프릴)’은 발레리나 슈즈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으로 오버사이즈의 끈이 러블리한 느낌을 더해주는 스니커즈이다. 빈티지한 느낌의 그레이 컬러 가죽 어퍼와 PU(폴리우레탄)의 아웃 솔이 가볍고 편안한 착화 감을 선사한다.

‘CUNO(쿠노)’는스칸디나비안 스타일의 모던함을 보여주는 모카신이다. 어퍼의 가죽과 아웃솔, 스티치까지 모두 화이트 컬러로 S/S 시즌의 깨끗하고 가벼운 컬러 감을 보여준다. 그립 감과쿠션 감이 우수한 러버 아웃솔로 제작되어 드라이빙 슈즈로도 손색이 없다.

ECCO(에코)의 Summer 레저 슈즈 ‘FRILL(프릴)’과 ‘CUNO(쿠노)’는전국 ECCO(에코)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ECCO(에코)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