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한직업' 공명, 모델 포스 뽐낸 감각적인 화보 공개
'극한직업' 공명, 모델 포스 뽐낸 감각적인 화보 공개
  •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 승인 2019.02.22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태경 기자】 배우 공명이 패션 매거진 나일론과 함께한 화보가 공개됐다. 

2019년 최고의 흥행 성적을 기록한 영화 <극한직업>에서 막내 형사 재훈 역을 맡아 활약한 그는 촬영 현장에서 드라마와 영화에선 볼 수 없었던 또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여 그만의 매력을 한껏 뽐냈다. 촬영 이후 이어진 인터뷰를 통해 그 어느 때보다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는 요즘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다. 

특히 영화의 후반부 환각 상태에 빠진 재훈을 통해 배우 공명을 발견하거나 다시 보게 된 이들이 많았을 것이라 하자 “시나리오를 처음 받았을 때부터 ‘이걸 어떻게 하면 잘 살릴 수 있을까?’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 우선 비슷한 장르와 소재에 관한 영화나 드라마를 많이 찾아봤고 현장에서 감독님의 아이디어와 동휘 형의 도움으로 생각보다 수월하게 해낼 수 있었다”며 회상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는 장면이 있었다면 무엇인지에 대한 물음에는 통닭집에서 양파 재료를 손질하는 장면을 꼽으며 “잘 써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 그래서 요리학원에 가 제대로 된 자세와 기술을 트레이닝했다. 잘 나온 걸 확인하니 그간 양파를 썰며 흘린 눈물을 다 보상받는 느낌이었다.”며 웃음을 지었다. <극한직업>의 완전한 성공으로 배우 공명의 다음 스텝 역시 궁금해하는 이들이 많아졌을 거라는 말에 “분명 좀 더 많은 기회가 생길 테지만 스스로 조급해하지 말자고 되뇐다.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하면 된다.”며 소신있는 진심을 밝혔다. 

그 외 공명의 더 자세한 인터뷰와 화보 컷은 나일론 3월호 지면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나일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