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정일훈, 디지털 싱글 'Spoiler' 발표
비투비 정일훈, 디지털 싱글 'Spoiler' 발표
  • 김태경 기자
  • 승인 2019.02.21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태경 기자】 비투비 정일훈이 21일 디지털 싱글 'Spoiler(Feat. Babylon)'를 발표한다.

정일훈이 21일 오후 6시 겨울 감성을 어루만지는 자작곡 'Spoiler(Feat. Babylon)'를 공개하고 솔로로 출격한다.

'Spoiler(Feat. Babylon)'는 전작 'Big wave'로부터 이어지는 정일훈만의 정제된 감수성에 진중함이 덧칠해진 R&B 장르의 곡으로, 독보적인 음색을 자랑하는 감성 보컬 Babylon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특히, 공간감이 느껴지는 트렌디한 비트 위로 흐르는 잔잔한 템포의 보이스를 통해 래퍼 정일훈의 보컬리스트로서의 매력도 느낄 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정일훈은 스포일러 레터를 나눠주는 깜짝 게릴라 이벤트 진행 및 다섯 개의 미니 클립과 쇼트 필름을 차례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정일훈은 비투비의 'MOVIE', 'The Feeling' 등을 비롯해 지난해 전곡 자작곡으로 채운 첫 솔로 앨범 'Big wave'를 발표하며 프로듀서는 물론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뽐낸 바 있다. 

한편, 정일훈의 디지털 싱글 'Spoiler(Feat. Babylon)'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