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민니-우기, 돋보이는 유니크 음색 "중독적 멜로디"
(여자)아이들, 민니-우기, 돋보이는 유니크 음색 "중독적 멜로디"
  • 김태경 기자
  • 승인 2019.02.2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아이들_민니우기_MV 티저 화면 캡처
(여자)아이들 민니우기_MV 티저 화면 캡처

【오뉴스=김태경 기자】 (여자)아이들의 신곡 'Senorita(세뇨리타)'의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가 모두 오픈됐다. 

(여자)아이들은 23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I made'의 타이틀곡 'Senorita(세뇨리타)'의 민니, 우기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시종일관 묘한 미소를 띠고 있는 민니와 요정 같은 미모를 뽐내고 있는 우기의 모습이 담겨있어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민니와 우기는 그룹 내에서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을 자랑하는 멤버들로, 두 사람은 티저 영상 속 하이라이트 음원을 통해 또 한 번 특유의 음색을 뽐냈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멤버들이 타이틀곡을 포함한 전곡을 직접 프로듀싱했다는 뜻을 담고 있으며,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더욱 성숙하고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타이틀곡 'Senorita(세뇨리타)'는 'LATATA(라타타)'와 '한(一)'에 이어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중독적인 멜로디와 (여자)아이들만의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이 만나 완벽한 시너지를 발산하는 Dance-pop 장르의 곡이다.

지난해 각종 연말 시상식 신인상을 석권하며 2018년 최고의 루키임을 입증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을 통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