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Senorita(세뇨리타)' 뮤직비디오 공개 나흘 만에 1000만 뷰 돌파
(여자)아이들, 'Senorita(세뇨리타)' 뮤직비디오 공개 나흘 만에 1000만 뷰 돌파
  •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 승인 2019.03.03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태경 기자】 (여자)아이들의 신곡 'Senorita(세뇨리타)'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의 타이틀곡 'Senorita(세뇨리타)' 뮤직비디오가 공개 나흘 만인 지난 2일 오후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넘어섰다.  

'Senorita(세뇨리타)'는 'LATATA(라타타)'와 '한(一)'에 이어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한 곡으로, 전작의 중독성을 뛰어넘는 멜로디와 한층 짙어진 멤버들의 보컬 그리고 완성도 높은 댄스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루어 눈과 귀를 사로잡는 곡이다.

특히, 뮤직비디오 속 (여자)아이들의 아찔할 만큼 달콤한 사랑에 빠진 모습과 위트 있게 위험을 피해가는 당당한 모습이 열정적인 브라스 사운드와 어우러져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26일 오후 6시 공개된 (여자)아이들의 미니 2집 'I made'는 미국, 영국, 아르헨티나, 호주를 비롯한 22개국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1위에 올랐으며, 타이틀곡 'Senorita(세뇨리타)'는 캐나다, 오스트리아, 미국, 영국 등 19개국 아이튠즈 K-POP 싱글 차트 1위에 올라 세계적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타이틀곡 'Senorita(세뇨리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