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받았다' 박봄, 새 솔로곡 M/V 티저 공개 후 팬 응원에 감격
'감동받았다' 박봄, 새 솔로곡 M/V 티저 공개 후 팬 응원에 감격
  • 김민지 기자 pressminji@gmail.com
  • 승인 2019.03.06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민지 기자】 가수 박봄이 신곡 티저 공개 후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격했다.

박봄은 지난 6일 오후 네이버 TV 박봄 공식 V앱 채널을 통해 ‘감사합니다’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박봄은 V라이브 방송에 앞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솔로 싱글 ‘Spring(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그녀의 컴백을 오랫동안 기다렸던 팬들은 새 음원 발매 소식에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냈고, 박봄은 팬들에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던 것.

박봄은 “많이 울었다. 티저 영상 공개 후 많은 감동을 받았다. 뭐라고 말씀드려야 할지 모르겠지만 정말 감사드린다. 제 노래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하며 눈물을 터트려 팬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Spring(봄)’은 박봄이 8년 만에 공개하는 솔로곡이자 홀로서기 후 새로운 소속사에서 발표하는 첫 정식 음원으로, 아티스트와 팬 모두에게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특히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그룹 투애니원(2NE1)으로 함께 활동했던 산다라박이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박봄의 새 솔로 싱글 ‘Spring(봄)’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박봄 V앱 영상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