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봄, 오랜만이라 더 반가운 ‘독보적 음색’
박봄, 오랜만이라 더 반가운 ‘독보적 음색’
  • 김민지 기자
  • 승인 2019.03.06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민지 기자】 가수 박봄이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모드에 돌입했다.

박봄은 6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솔로 싱글 ‘Spring(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배경음악이 흘러나오면서 시작되는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는 박봄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약 25초 정도의 짧은 티저 영상이었음에도 박봄은 보는 이들에 강렬한 존재감을 남겼고, 영상 말미에는 신곡 ‘Spring(봄)’ 후렴 일부를 노래하는 박봄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도 미리 들을 수 있다.

‘Spring(봄)’은 지난 2011년 4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돈 크라이(DON'T CRY)' 이후 8년 만에 공개하는 솔로곡이자, 홀로서기 후 새로운 소속사에서 발표하는 첫 정식 신보라는 점에서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특히 수많은 히트곡들을 배출한 프로듀서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그룹 투애니원(2NE1)으로 함께 활동했던 산다라박이 피처링으로 참여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박봄의 새 솔로 싱글 ‘Spring(봄)’은 오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디네이션 제공)

김민지 기자 pressminji@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