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서울모터쇼, 입장권 사전예매 개시
2019서울모터쇼, 입장권 사전예매 개시
  • 박정규 기자
  • 승인 2019.03.07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박정규 기자】 서울모터쇼조직위원회(정만기 서울모터쇼조직위원장 겸 한국자동차산업협회 회장)는 오는 29일 “지속가능하고지능화된 이동혁명(Sustainable․Connected․Mobility)”을 주제로 개막하는 ‘2019서울모터쇼’의 입장권 사전예매를 시작한다.

‘2019서울모터쇼’ 입장권 가격은 일반인 및 대학생 1만원, 초·중·고생은 7천원이며, 27일까지 옥션티켓에서 진행되는 사전예매를 이용하면 각각 1천5백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올해부터는 사전예매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3인권과 4인권, 전일관람권이 신설된다. 가족 방문객을 위한 3인권과4인권은 성인 2명과 초중고생 1~2인 기준으로 정상가 대비 25% 할인해 각각 2만원, 2만5천원에 판매된다.

모터쇼 기간 총 열흘 간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는 전일관람권 가격은 3만원이다. 옥션티켓을 통해 구매한 입장권은 옥션 앱 또는현장 매표소에서 입장권으로 교환해 전시장으로 입장할 수 있다.

사전예매 기간 이후에는 할인이 없는 정상가격으로 판매되며, 29일(금) 개막일부터는 옥션티켓, 현장 매표소와 킨텍스 앱에서도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전시장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며, 입장마감은 오후 6시다.

서울모터쇼조직위 관계자는 “이번 모터쇼는 지속가능하고 지능화된 이동혁명을 주제로 열리며 관람객들이 자연스럽게 신산업과 미래 자동차 기술을 살펴볼 수 있도록 7개 테마관으로 구성했다”며 “특히 올해는 가족 관람객을 위한 3인권과 4인권을 신설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인 이상의 단체관람객을 위한 사전예매는 옥션티켓 콜센터에 연락하면 된다. 또한 조직위는 공유버스 플랫폼 위즈돔과 협약을 통해 전용셔틀버스를 운행하며, e버스 앱을 통해 셔틀버스 패키지 상품도 예매할 수 있다. 이외 기업 및 공무원복지몰에서도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박정규 기자 snupark033@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