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석X관린, 우주에 뜬 스타 (라이관린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우석X관린, 우주에 뜬 스타 (라이관린 개인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 김태경 기자
  • 승인 2019.03.0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태경 기자】 우석X관린이 위트 넘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우석X관린은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미니 1집 '9801' 타이틀곡 '별짓'의 라이관린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별짓'이라는 타이틀이 가지고 있는 두 가지 의미처럼, 수많은 팬들 앞에 선 '스타' 라이관린과 우주복을 입고 다채로운 '별짓'을 하고 있는 라이관린의 모습을 유쾌하게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I'm a star', '우리 둘이 아주 별 별 별 별짓을 다 해'라는 위트 넘치는 가사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함께 담겨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우석X관린의 미니 1집 '9801'은 두 사람이 태어난 연도인 '1998'과 '2001'을 합친 앨범명에서도 볼 수 있듯 두 멤버의 높은 음악적 시너지와 성장 가능성을 여과 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타이틀곡 '별짓'은 '스타'라는 뜻과 '태어나서 별짓을 다 해본다'라는 두 가지의 뜻을 담고 있는 힙합 R&B 트랙으로, 우석과 라이관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두 사람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아냈다.

멤버 공개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은 큐브의 새 유닛 '우석X관린'은 비주얼뿐만 아니라 완벽한 음악적 케미스트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우석X관린의 첫 번째 미니앨범 '9801'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