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펠라 그룹 '판타모니' 26일(화) 싱글앨범 'Fantamony' 발표
아카펠라 그룹 '판타모니' 26일(화) 싱글앨범 'Fantamony' 발표
  • 심재혁 기자
  • 승인 2019.03.26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 심재혁기자] 아카펠라 그룹 '판타모니'가 26일(화) 싱글앨범 'Fantamony'를 발표한다.

Fantamony는 이상인,최수빈,김아람,오일근,이상진,김경훈,김영수로 구성된 대한민국의 7인조 혼성보컬그룹이다. 팀명인 Fantamony는  Fantastic과 Harmony를 뜻하는 말로 팀의 지향점을 보여준다.

Fantamony의 첫 디지털 싱글 “Fantamony”는 총 2곡의 노래로 구성되어 있다. 팀 명과 같은 제목의 첫 번째 트랙 “Fantamony”는 판타모니 멤버들 하나하나의 매력과 그들의 꿈을 담은 노래이며, 앞으로의 그들의 여정에 대한 이정표가 될 노래라고 할 수 있다.

 타이틀 곡인 두번째 트랙 “Only one for me”는 R&B그룹 소울스타의 노래를 리메이크 한 곡으로 PopJazz의 감성을 더해 한층 고급스럽고 따뜻한 음악으로 태어났다. 조용히 눈을 감고 들어보면 초반의 따뜻한 느낌을 지나 격렬히 몰아치는 후반부의 카타르시스를 경험하게 되며, 어느덧 한층 다가온 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심재혁 기자 j-bright@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