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솔미, 여성지 커버 장식 "우아한 카리스마 발산"
배우 박솔미, 여성지 커버 장식 "우아한 카리스마 발산"
  •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 승인 2019.04.02 0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태경 기자】 배우 박솔미가 ‘여성조선’의 커버를 장식했다.

박솔미는 3040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여성조선’의 4월 호 커버를 장식, 우아한 카리스마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박솔미는 매니시한 시스루의 의상부터 우아함이 돋보이는 원피스까지 박솔미만의 매력이 담긴 독보적인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카메라를 응시하는 박솔미의 눈빛은 부드럽고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

그 뿐만 아니라 주변을 밝게 물들이는 박솔미의 에너지는 촬영 당일 스태프들과 최고의 케미로 현장을 유쾌하게 이끄는 힘이 되었다는 후문이다.

이어진 여성조선과의 인터뷰에서 박솔미는 음식 외에 또 다른 특기로 화장품 만드는 법, 양초 만드는 법을 배웠다며 “자격증도 땄어요, 두 아이가 아토피가 있어서 화장품을 만들기 시작했는데 지금은 로션, 샴푸, 주방 세제까지 다 만들어서 써요”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배우라는 직업의 특성상 갈증이 날법도 할 것 같다는 질문에는 “목마름이 있죠. 마음속에 새긴 계획처럼 이제는 제 일도 찾고 싶고, 제가 뭘 잘할 수 있는지 궁금해요. 예전엔 연기만 했다면 지금은 예능이나 라디오도 나가요. 다른 의미로 도전하고 싶어요. 막연히 두려워서 못한 게 많거든요”라고 솔직 담백하게 털어놓았다.

또한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해 “좀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요. 활동한 기간에 비해 작품이 많지 않은 편인데, 두려움이 많았던 것 같아요. 겁도 많고요. 당연히 즐기지 못했죠. 이젠 편하게 일을 즐기고 싶어요”라고 밝혔다.

한편, 박솔미의 더 많은 화보와 진솔한 이야기는 여성조선 4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박솔미는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사진출처=여성조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