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도현 tvN ‘호텔 델루나’ 주조연급 고청명役 캐스팅
배우 이도현 tvN ‘호텔 델루나’ 주조연급 고청명役 캐스팅
  • 김태경 기자
  • 승인 2019.04.09 2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도현
배우 이도현

【오뉴스=김태경 기자】 배우 이도현이 호텔 델루나의 고청명 역으로 전격 캐스팅, 대세 배우의 행보를 이어간다.

홍자매의 신작으로 2019년 하반기 tvN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는 ‘호텔 델루나’는 이지은, 여진구의 캐스팅과 독창적인 소재로 드라마 팬들과 관계자들의 관심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는 가운데 배우 이도현이 주조연급 캐스팅 소식을 알리며 2019년 대세 배우로 거듭날 이도현의 행보에 이목이 집중된다.

이도현이 연기 할 고청명은 영주성 호위 대장으로, 길고 긴 세월 동안 델루나에 묶여있는 장만월의 과거와 관련된 인물로 주인공 이지은의 과거와 얽혀나갈 스토리에 벌써부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슬기로운 감빵생활’로 화려하게 데뷔한 이도현은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에 이어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까지 꿀잼, 힐링 캐릭터로 안정적인 연기력과 훈훈한 외모로 큰 사랑을 받으며 2019년을 대표할 기대주로 손꼽혔다.

호텔 델루나를 통해 그 동안의 작품과 선이 다른 캐릭터로 브라운관을 찾아 올 이도현의 향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도현, 이지은, 여진구, 피오, 서이숙, 조현철 등 이름만으로도 흥미로운 최강 라인업으로 달빛 아래 특별한 호텔 이야기를 이어나갈 tvN 새 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엘리트 호텔리어(여진구)가 운명적인 사건으로 호텔 델루나의 지배인을 맡게 되면서 달처럼 고고하고 아름답지만 괴팍한 사장(이지은)과 함께 호텔 델루나를 운영하며 생기는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오는 하반기 방송될 예정이다.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