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희준,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
한희준,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
  • 김태경 기자 ohnews82@gmail.com
  • 승인 2019.05.03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태경 기자】 '고막 남친' 한희준이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 출격한다.

한희준의 소속사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는 3일 "한희준이 3일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 출격해 1위 가수 '민해경'에 도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희준이 출연하는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은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정상에 섰던 '1위 가수'와 그 영광에 가려 1위를 놓친 '도전 가수'들이 다시 1위에 도전, 차트를 새롭게 써본다는 발상에서 시작된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방송에는 민해경과 다시 1위를 두고 경쟁할 '도전 가수'로는 송대관, 임백천, 이정석, 조정현, 박영미가 등장할 예정이며 한희준과 더불어 옥상달빛, 카이, 다이아, 킬라그램, 수란이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최근 'DEEP INSIDE'(딥 인사이드), 'STARRY NIGHT'(스태리 나잇)으로 활동하며 트랜디한 감성 보컬 선두주자로 자리 잡은 한희준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보여줄 무대를 보여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희준은 한편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 ‘존박의 Music High’, MBC FM4U ‘박경의 꿈꾸는 라디오’, KBS Cool FM ‘문희준의 뮤직쇼’ TBS eFM ‘더 스티브 해덜리 쇼’ 등 다수의 라디오 프로그램 고정으로 활약하며 이른바 '라디오 스타'로 등극했다.

한희준이 출연하는 MBC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은 오늘(3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MBC)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