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최대 규모' 한류팝페스트, 25·26 싱가포르서 개최
'동남아 최대 규모' 한류팝페스트, 25·26 싱가포르서 개최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9.05.11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이스트·위너·몬스타엑스 등 인기 아이돌 그룹 총출동

싱가포르 최대의 음악축제인 한류팝페스트(Hallyu Pop Fest)가 오는 25일·26일 양일간 싱가포르 실내경기관에서 진행된다.


한류팝페스트는 지난 2018년 처음 모습을 보인 KPOP 축제로 동남아시아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사진=H.A.H Entertainment)
(사진=H.A.H Entertainment)

 

올해 한류팝페스트는 KPOP 아티스트들의 콘서트와 함께 쇼케이스 공연, 레드 카펫 행사, 그룹 포토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으로 가득차 있다. KPOP콘서트는 슈퍼주니어와 뉴이스트, 위너,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등 인기 아이들 그룹이 공연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한류팝페스트는 '한류타운'을 새롭게 선보인다.

'한류타운'은 K-Food, K-Beauty, K-Lifestyle 등 한류와 관련된 부스로 꾸며져있으며 한류팝페스타를 찾은 참여자에게 한국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한류타운'에는 팬들이 아이돌에 대한 사랑과 지지를 보여줄 수 있는 전용 팬 서포트 공간도 함께 마련된다. 

 

한편, 한류팝페스타의 주최를 맡은 H.A.H.엔터테인먼트의 셀레나 호 대표는 "한류팝페스트는 전 세계 KPOP 팬들이 모여 그들의 팬심, 무한한 에너지를 공유하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생겨났다"라며 "팝부터 랩, 록 등 다양한 한국 음악 장르로 구성된 놀라운 라인업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이대웅 기자 wlight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