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ROG ‘만능’ 노트북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 실시
ASUS ROG ‘만능’ 노트북 구매자 대상 프로모션 실시
  • 박정규 기자 snupark033@gmail.com
  • 승인 2019.05.25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박정규 기자】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시장 Top 3 브랜드이자 게이밍 노트북 시장 1위 브랜드인 ASUS(에이수스, www.asus.com)는 최신 인텔 9세대 프로세서를 탑재한 ROG 게이밍 노트북 구매 시 할인 쿠폰 및 게이밍 키보드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프로모션 대상 모델은 ▲ ROG Strix G G531/G731, ▲ ROG 스나이퍼Ⅱ G531/G731, ▲ Zephyrus GX502, ▲ Zephyrus GU502, ▲ Zephyrus GA502 등 인텔 9세대 프로세서 및 최신 NVIDA GTX 16 시리즈 또는 RTX 20 시리즈 그래픽카드가 탑재된 ROG 노트북으로 15인치과 17인치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오픈마켓 11번가 이벤트 페이지에서 프로모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최대 10만원을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제품을 구입한 후 사진과 함께 상품평을 남기면 게이밍 키보드 GK1100가 선물로 증정되고(~6월 30일), 오는 5월 31일까지 이벤트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TB HDD를 업그레이드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ASUS 관계자는 “게이밍 노트북에 대한 수요 뿐만 아니라 크리에이터, 스트리머, 포토그래퍼, 애니메이터, 3D 아티스트 등을 위한 영상, 사진 편집 등에 최적화 된 노트북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면서 고사양 성능은 물론이고 휴대성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다방면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된 노트북이 각광받는 추세”라며, “이번 신제품ROG 라인업은 각 유저들의 니즈에 맞게 총 3가지 종류로 구성되며, 고사양 게임은 물론 그래픽 디자인, 영상 편집, e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원활한 작업을 할 수 있는 ‘만능’ 노트북으로 진화했고, 앞으로 단순히 게이밍을 넘어서 영상,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대표 모델 3가지를 소개한다.

‘ROG 제피러스 GA502’는 휴대성과 고성능을 겸비해 게이머는 물론 다방면의 창작 전문가들의 니즈까지 충족시켜줄 고사양 노트북이다. 스크린 대 바디 비율 81%의 얇은 베젤을 탑재하여 14인치 바디에 15인치 디스플레이를 구현하였고, 스마트 앰프 기술과 고사양 오디오 인증으로 풍성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BMW 디자인 그룹과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유니크한 디자인도 돋보인다.

‘ROG Strix G G531’는 인텔 9세대 코어 i7 프로세서와 최신 엔비디아 지포스 GTX1660Ti 그래픽카드를 장착하고 15.6인치 FHD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고사양 노트북이다. 게이머는 물론 학생, 직장인들도 만족할 만한 성능을 갖춰 영상 및 사진 편집, 멀티미디어 등 다방면으로 활용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ROG 스나이퍼Ⅱ G531’는 FPS(1인칭 슈팅)게임 전용 게이밍 노트북으로 탁월한 그래픽 성능을 갖춰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도 유용한 성능을 제공한다. 3D 힌지 디자인의 셀프 클리닝 시스템으로 공기 유입을 높이고 발열을 제어하는 인텔리전트 쿨링 디스플레이 기술(Intelligent cooling display technology)이 적용돼 효율적인 냉각 성능도 갖췄다. 프리랜서나 1인 크리에이터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