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네이처 루 '발가락 부상에서도 상큼한 미소'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 발매 기념 쇼케이스)
[포토] 네이처 루 '발가락 부상에서도 상큼한 미소'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 발매 기념 쇼케이스)
  • 김동현 기자
  • 승인 2019.07.1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처 루 (사진=김동현 기자)
네이처 루 (사진=김동현 기자)

【오뉴스=김동현 기자】1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걸그룹 네이처(NATURE)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걸그룹 네이처(NATURE) (오로라,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가 올 여름 더욱 화려하게 돌아왔다!

지난해 8월 첫 번째 싱글 앨범 ‘기분 좋아’로 데뷔 후 ‘썸&러브’까지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신인답지 않은 행보를 보이며 존재감을 드러낸 네이처가 지난 앨범 발매 후 약 8개월 만에 데뷔 첫 미니앨범을 선보인다. 네이처는 이번 앨범에서 사이다보다 더 톡 쏘는 슈팅스타와 같은 다채로운 매력을 더욱 차별화를 꾀했다.

걸그룹 네이처(NATURE) 첫 번째 미니앨범 '아임 소 프리티(I’m So Pretty)'의 타이틀곡 '내가 좀 예뻐(I’m So Pretty)'는 새침하고 짓궂게 놀리는 듯한 캐치한 멜로디와 롤러코스터 같은 다양한 색깔의 구성을 오가는 신나는 업템포 댄스팝으로, 남들은 여우라 말하지만 예쁘고 매력이 넘쳐서 그러는 거라 말하는 자신감 있는 소녀의 모습을 위트있고 재치있게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네이처 리더 루 발가락 골절로 인해 목발을 짚고 쇼케이스 참석했다. 루는 "안무 연습을 하다 넘어졌다. 열심히 관리하면서 호전되고 있다. 다시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다"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 donghyun883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