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걸그룹 ITZY '올여름 ICY로 돌아왔다' (ITZY 첫 번째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 발매 쇼케이스)
[종합] 걸그룹 ITZY '올여름 ICY로 돌아왔다' (ITZY 첫 번째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 발매 쇼케이스)
  • 김동현 기자
  • 승인 2019.07.2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ZY (사진=김동현 기자)
ITZY (사진=김동현 기자)
ITZY (사진=김동현 기자)
ITZY (사진=김동현 기자)

【오뉴스=김동현 기자】 걸그룹 ITZY가 29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IT'z ICY(있지 아이씨)’ 발매 쇼케이스를 열렸다.

타이틀곡 ‘ICY(아이씨)’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모습을 표현한 ‘2019 서머송’이다. 힘찬 꿈과 자신감으로 가득한 ITZY 다섯 맴버들이 무더운 여름을 쿨하게 장식하고, 거침없이 위로 향하는 모습을 담았다.

전작 ‘달라달라’로 세상의 중심에 선 ‘나’를 존중하고 사랑하자는 메시지에서 한 발 더 나아가 ‘나’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을 노래한다. 솔직하고 당당한 가사와 ITZY 맴버들의 활기찬 매력이 만나 특별한 에너지를 뿜어낸다.

새 앨범 ‘'IT'z ICY’는 탄탄한 라인업의 작가진들이 심혈을 기울여 완성도 높은 앨범을 구현했다. 특히 타이틀곡 ‘ICY'는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 등 JYP 선배 걸그룹의 수많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미다스의 손‘ 박진영이 처음으로 ITZY를 위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박진영 X ITZY‘라는 새로운 조합의 첫 작품으로 신선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게 한다. 또 작사에 실력파 프로듀서 겸 래퍼 페노메코가 참여했고 트와이스 ’Dance The Night Away'를 작업한 Cazzi Opeia, 레드벨벳 ‘피카부’를 작업한 Ellen Berg, '빨간 맛‘을 작업한 Daniel Caesar, Ludwig Lindell, 방탄소년단 ’I'm Fine', 'Home' 등을 작업한 Lauren Dyson, Ashley Alisha, Cameron Neilson 등이 의기투합해 화려하게 반짝이는 ITZY만의 색을 다채롭게 표현했다.

2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동현 기자 donghyun8832@gmai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