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과 함께 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성황리 개최!
옥주현과 함께 하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 성황리 개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9.12.17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옥주현의 라이브로 선보인 ‘Memory’ & 스페셜 무대가 선사한 마법 같은 순간!
사진=유니버셜 픽쳐스
사진=유니버설 픽쳐스

[오뉴스=김영심 기자] 지난 12월 16일(월) 저녁 7시 여의도 IFC몰에서 진행된 영화 <캣츠>x옥주현의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개봉을 앞둔 영화만큼 뜨거운 반응으로 전세대 관객들이 대거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자가 30:1이라는 치열한 경쟁률을 보인 것은 물론, 현장에 약 1,000명이 운집되는 장관이 연출돼 모두가 기대하는 이벤트임을 입증했다. 이번 행사는 김환의 사회로 진행, 카카오 #(샵탭), 다음 앱 그리고 멜론에서 생중계되었다. 이같이 뜨거운 반응 속에 먼저 영화 퀴즈 이벤트, 해시태그 검색 이벤트 등의 사전 행사로 시작을 알린 뮤지컬 갈라 콘서트는 현장에 있는 팬들은 물론, 생중계로 함께 하고 있는 팬들에게도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이어 행사의 주인공인 옥주현이 무대에 등장하자마자 현장은 폭발적인 환호가 쏟아졌다. 특히 영화의 대표곡이자 전세계 유일 공식 커버송 ‘Memory’를 가창하는 순간, 장내는 그야말로 압도되었다. 직접 라이브로 소화해낸 이번 곡은 영화의 감성과 감동을 먼저 엿볼 수 있는 자리였다. 이어 옥주현은 이번 <캣츠> ‘Memory’ 커버에 참여한 소감과 함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또한 팬들이 직접 묻는 질문에 대답하는 Q&A 토크까지 이어가며 역대급 팬서비스로 현장을 빛냈다. 또한 옥주현은 대미의 하이라이트로 본인이 출연한 뮤지컬 대표곡인 ‘레베카 ACT.2’와 ‘Defying Gravity’를 부르며 크리스마스 선물과 같은 무대를 화려하게 마무리했다.
 
이같이 역대급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한 영화 <캣츠>는 전세계 최고의 뮤지컬 [캣츠]를 스크린으로 탄생시킨 올 겨울 최고의 뮤지컬 대작. 크리스마스 이브,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감동을 선사할 No.1 뮤지컬 대작 영화 <캣츠>는 12월 24일(화) 대한민국 개봉한다.

김영심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