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분당 시청률 최고..!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분당 시청률 최고..!
  • 김영심 기자
  • 승인 2019.12.19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상파포함 전채널 동시대간대 시청률 1위!
분당 최고시청률 11.1%%기록 !
사진=KBS
사진=KBS

[오뉴스=김영심 기자] 3주차에도 시청률 10%대를 육박하며 고공행진중인 KBS 2TV 수목드라마<99억의 여자>(극본/한지훈 연출/김영조 제작/빅토리콘텐츠)가 최고 시청률 9.9%, 지상파,케이블 포함 전채널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고 분당 최고시청률은 11.1%를 기록해 최고의 웰메이드 스릴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어제(18일) 분당 최고시청률 11.1%를 기록한 최고의 1분은 정서연(조여정 분)이 오대용(서현철 분)과 함께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오고, 1층에서 전기충격기를 든 채 기다리고 있던 홍인표(정웅인 분)와 만나게 되면서 서연에게 다시 위기가 닥치며 긴장감이 극대화된 장면이었다. 서연은 강태우의 소개로 돈세탁을 위해 오대용을 만났다. 오대용이 서연에게 출처가 의심스러운 돈을 세탁하기 위해선 전주가 누군지 알아야 한다고 하자 서연은 ‘명동 장할매’라고 대답했다. 순간 표정이 바뀌며 오대용이 ‘태우도 명동 장할매가 전주라는 걸 아냐’며 걱정스러운 듯이 물어 장금자와 태우와의 관계에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그때, 전화가 울렸고 오대용은 ‘태우가 위험에 빠진거 같다’며 서연과 함께 급히 사무실을 나갔다. 하지만, 정서연의 행방을 찾던 인표가 전기충격기를 들고 오대용의 사무실 건물로 찾아왔고 엘리베이트가 멈춘 순간 두사람과 대면한 인표는 오대용을 전기충격기로 위협하며 공격했다. 서연이 인표에게 붙잡혀 어떤 위기를 맞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키며 기대감을 높였다.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현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11회, 12회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영심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