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억의 여자' 그분 ‘레온’역에 뮤지컬배우 임태경 캐스팅!!
'99억의 여자' 그분 ‘레온’역에 뮤지컬배우 임태경 캐스팅!!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0.01.07 1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KBS 2TV ‘99억의 여자’ 캡처
사진 : KBS 2TV ‘99억의 여자’ 캡처

[오뉴스=김영심 기자]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제작 빅토리콘텐츠)에 뮤지컬 배우 임태경이 그분’ ‘레온역으로 합류했다.

 임태경이 맡은 레온은 극중에서 ‘100억의 주인인 그분이자 3년전 강태우(김강우 분)와 악연으로 얽힌 베일에 싸인 인물이다. 임태경은 2004년 팝페라 가수로  데뷔해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황태자 루돌프’ ‘팬덤’ ‘드라큘라’ ’모차르트’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등에 주역으로 출연해 탁월한 가창력과 명품연기를 선보였다.

 뮤지컬 뿐 아니라 드라마, 콘서트 등 바쁜 행보를 이어오고 있는 임태경은 다양한 작품들의 OST 작업에도 참여했으며, ‘99억의 여자’ OST에도 참여해 90년대 전세계를 풍미했던 명곡을 드라마적으로 재해석한 ‘Donde Voy’를 선보였다.    

임태경은 2018년 드라마 미스티에서 하명우 역을 맡아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99억의 여자에서도 레온역을 통해 확실한 존재감을 각인시킬 예정이다.

  KBS 2TV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 (극본 한지훈/연출 김영조/제작 빅토리콘텐츠)는 현금99억을 손에 쥐고 세상과 맞서 싸우는 여자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예측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전개와 연기파 배우들의 명품연기로 매회 기대감을 상승시키고 있다.

 분 레온으로 변신한 임태경의 본격적인 등장은 오늘() 10‘99억의 여자’ 19, 2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심 기자 glory777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